음식

[갓스시] 천안 불당동 초밥집 - 커플세트

썸썸블리 2020. 12. 12. 16:18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 리뷰할 식당은 천안 불당동 갓 스시라는 식당이에요
제 솔직 담백하게 글 쓸 목표 식당이에요
네이버 기준상 리뷰가 그렇게 높진 않지만
은근 맛집인 이 식당은 다른 분들도 알고 있을 것 같아요
그만큼 맛집이기도 하고 맛있으니 꼭 한번 방문해봤으면 합니다

위치는 구불당 아이파크 아파트 정문 앞 쪽 상업 지구 안에 자리하고 있는 식당이에요
바깥쪽이 아닌 안쪽 1층에 있고 식당이 조금 작아요~
그러니 잘 찾아서 들어가세요 ㅎㅎ
아! 밑에 지하 주차장 시설이 있긴 한데 조금 협소하니 이 점 기억해 두시고
식당을 방문해 주시면 될 것 같아요

이 식당은 30년 정도 된 경력을 가지고 있는 식당이에요
저는 5번 정도 방문을 했었는데 항상 커플 세트를 (연인이랑 안 갔을 때도 이 메뉴로 골랐어요~)
주문해서 다른 메뉴는 어떨지는 잘 모르겠어요
이번 리뷰 메뉴는 커플 세트만을 다루고 있으니 이점도 생각해 주시고 봐주세요 ㅎㅎ

커플세트는 2인이고 아보 콥 연어샐러드 헝클어진 초밥 모둠 초밥 10pcs 튀김 가락국수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음식 나오는 순서도 이 순서로 나와요

 


아보 콥 연어샐러드는 새콤달콤하니 정말 맛있었어요
계란도 있어서 배 속을 잠시나마 달래줄 수 있는? 좋은 애피타이저였어요
맛은~ 그냥 평범한 다른 일반 식당과 비슷하니 그냥 애피타이저 떠오르시면 될 것 같아요 ㅎㅎ

 

 

샐러드를 먹다 보면 헝클어진 초밥이 나와요!
다른 식당에서 한 번도 먹어보지 못한 음식 이름 (어딘가에 있으려나..?)
사실 이게 초밥인가 덮밥인가 잘 모르겠지만 여하튼 이름으로 명시된 게 헝클어진 초밥이에요 ㅋㅋ
고슬고슬한 밥과 연어 야채 게살 등등 여러 가지가 섞여서 맛있어요
그런데 생긴 것치곤 바닥이 얕아서 양이 많지는 않아요~

 

(사진올리다 보니 알게됐는데 초점이 많이 흐리네요..ㅠㅠ)

그렇게 먹고 있으면 초밥 10pcs가 나와요!
간장새우, 초새우, 연어, 광어?
일단 비린내가 안 나고! (비린내가 없다는 건 정말 신선하다는 증거죠!?)
초밥들은 역시 위에 올려진 회들로 결정되는데
회 식감도 정말 쫄깃쫄깃해요 각각의 개성이 살아 있는 초밥들이 아주 맛있어요
서로 먹기 좋게 2pcs 씩 나와요 초밥이 많이 나오진 않지만
여러 음식이 나오니 다 먹으면 은근 배가 차더라고요
(사실 나는 한 세트를 더 시켰다고 한다..)
간장 새우가 맛없는 식당은 짜고 느끼할 수가 있는데
여기 식당은 많이 짜지도 않고 고소해서 좋았어요
연어도 두툼하니 두께도 좋고
맛없는 식당은 특유의 비린 맛이 있는데 여기 식당은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입안에서 헤엄쳐요
역시 가게 명을 그렇게 지은 이유가 있었어.. 갓 스시야..

 

 

그리고 나오는 우동, 튀김!
튀김은 2pcs 맛보는 용으로 나왔어요
그리고 가락국수!! 가락국수가 다른 식당 같은 맛이 아니라 정말 맛있었는데
우동이 중간에 나오는 바람에 허겁지겁 먹어서 사진을 찍지를 못했어요.. ㅠㅠ (너무 아쉽네..)
국물이 정말 맛있게 시원하고 얼큰한데.. 이렇게 추운 날 먹으면 최고예요!!
이렇게 커플세트를 다 먹고 나면 배가 안 찰 것 같은데 다 차서 와 배불러 하고 있어요~

부부가 같이 운영하는 것 같아요 아주머니 아저씨가 있으시고 아르바이트생? 한 명이 있었어요
사장님들하고 직원이 정말 친절하게 행동하고 인사도 잘해주셔서 좋았어요

장어덮밥이 있던데.. 내 최애 음식... 그런데 장어덮밥이 가격이 .. 음..
은근 있어서 고민하다 결국 주문을 못했네요.. ㅠㅠ
다음에 또 방문하게 되면 커플세트 기본으로 가고
장어덮밥을 추가로 더 주문을 해봐야겠어요!! (묻고 더블로 가즈아!!!)

주변에 식당 상가들도 많고 건물들이 몰려있어서
주차할 공간이 많지가 않아요
갓 스시 가게에서 조금 올라가다 보면 공영유료주차장이 있긴 한데 거기도 크지가 않아서
거의 매일 만 원이더라고요
차 가지고 오시는 분들은 주차.. 어디다 할지 잘 선택해서 들어오세요 ㅎㅎ

오늘은 천안 불당동에 있는 갓 스시 리뷰를 작성해봤어요
글 쓰는 재주가 뛰어나지는 않지만 솔직 그대로인 리뷰를 쓸려고 노력해보았어요 ㅎㅎ
다음에는 어떤 음식을 가지고 쓸지 벌써부터 기대 반 걱정 반이네요 ㅋㅋ
여기까지 읽어주신 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다음에는 다른 리뷰 또 올려보겠어요~ 재밌게 봐주세요 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