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천안, 아산 맛집 5곳 추천 리스트4

썸썸블리 2020. 12. 31. 19:38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천안과 아산에 있는 식당 중에 저가 맛있게 먹었던 식당을 추천하려고 리뷰해봤어요

저가 자주 가는 맛집들인데요

제 취향에 맞는 식당들이니까 다른 분들은 맛이 없을 수도 있다는 점!!

그래도 재밌게 봐주시고 도움이 되면 좋겠네요!! 

 

직접 촬영한 사진입니다

1. 천안 신부동 온센 에비텐동

신부동 고속 터미널에서 옆으로 좀 가다 보면 있는 온센이라는 식당이에요

저번에는 오리지널 텐동을 먹었었는데요

이번엔 에비텐 동이라는 메뉴를 주문해봤어요!!

직접 촬영한 사진입니다

새우튀김 덮밥!! 새우가 좀만 더 통통하면 좋았겠지만 정말 바삭하고 담백하니 맛있었어요

가격이 나가는 게 조금 아쉬웠어요.. ㅠㅠ

다음엔 다른 메뉴 도전!!

 

직접 촬영한 사진입니다

2. 천안 신부동 메콩타이 소고기 쌀국수, 나시고렝

천안 신세계 백화점 안에 위치한 메콩타이예요

다른 지점도 있지만 저는 여기 메콩 타이가 맛있더라고요

지인이 맛있다고 해서 찾아가서 먹어봤는데요 (쫘식 추천 고맙다 ㅋㅋ)

백화점인 만큼 주차시설을 갖추고 있으니 자가용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좋을 거예요

천안 신세계 백화점이 내부가 조금 복잡하니까 잘 찾아가셔야 해요~

직접 촬영한 사진입니다

다른 쌀국수 식당같이 향신료가 강하지 않아서 그런가

쌀국수를 그렇게 좋아하는 게 아니지만 여기 메콩타이 쌀국수는 정말 맛있게 먹은 것 같아요

느끼하지도 않고 국물도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나시고랭은 꼬덕꼬덕하니 달콤해서 맛있더라고요~

웨이팅이 조금 길어서 좀 기다렸어요 ㅠㅠ

 

728x90

 

직접 촬영한 사진입니다

3. 아산 탕정면 방가 삼대 뼈해장국

주소는 아산이지만 천안에서 정말로 가까운 곳에 위치한 뼈해장국 맛집이에요!!

저가 원래 뼈해장국을 별로 안 좋아했었죠

뼈에 붙은 고기가 별로 없고 고기도 골라 먹기도 귀찮고

어느 식당을 가도 우와 대박 맛있다!! 이런 느낌을 못 느꼈었죠 하지만 여긴 달랐어요!!

주차시설도 잘되어있고 식당도 규모가 크니까 회식을 하거나 많은 인원을 수용도 가능할 거예요

주문하면 거의 바로 나오는 수준으로 뼈해장국이 나왔어요

고기가 얼마나 있나 ~ 봤는데 보는 순간 "대박!! 와 엄청 많네" 이 말만 계속했었죠

고기를 먹어도 먹어도 계속 있고 고기는 어찌나 부드럽던지 질기지가 않더라고요

뼈에 붙은 고기도 골라먹기 귀찮은데 여기 고기는 그냥 스르르~ 다 떨어지더라고요

맵기 단계도 고를 수 있으니 너무 좋았어요

직접 촬영한 사진입니다

그리고 무채가 그렇게 맛있지가 않은데 이상하게 자꾸 손이 가더라고요

뭐.. 무채를 포장으로 따로 판매도 하니까 말 다한 거겠죠?

간간한 뼈해장국에 적당히 삼삼한 무채의 조합이 환상적이었어요

다 먹고 나오면서 마무리로 열기를 식혀줄 아이스크림을 먹으면 끝나죠!!

뼈찜도 먹어보고 싶었지만 인원이 적어서 못 먹어 봤네요 ㅠㅠ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뼈찜을 꼭 먹어보고 싶네요

 

직접 촬영한 사진입니다

4. 천안 신부동 서른하나 투움바 파스타, 바질 크림 파스타

신부동 먹자골목 안에 있는 스파게티 전문점 서른하나 에요

신부동 먹자골목이라 주차할 공간이 없어서 주차 하기에는 불편하실 거예요

인테리어가 이뻐서 그런지 분위기가 좋아서 연인들끼리 가는 걸 추천드려요 ㅎㅎ

저가 먹어본 메뉴들은 치즈를 정말 많이 뿌려줘서 봤을 때 아무것도 안보였어요 수북~

(치즈를 많이 뿌려줘서 그런지 조금 간간해요)

투움바 파스타에는새우도 통통하게 씹는 맛이 있었고 카레향이 나서 특이했어요

(파스타에 카레를 넣으면 이상할 것 같았는데 괜찮더라고요~)

직접 촬영한 사진입니다

리소토는 특이하게 다른 곳에서는 먹어보지 못한 율무?를 사용하더라고요 

그래서 호불호가 있을 것 같지만 저는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율무가 터지는 맛이 은근히 괜찮더라고요~

다음에는 다른 메뉴를 도전해 봐야겠어요!!

 

직접 촬영한 사진입니다

5. 천안 불당동 상무 스시 모듬초밥 세트

불당동 천안 시청 맞은편 큰 도로 쪽에 위치한 상무초밥 신불당점이에요

지하에 주차시설도 있으니 차 있으신 분들도 편하게 방문 가능할 것 같아요

직원들도 정말 친절하시고 식당도 엄청 넓어서 많은 인원들도 수용 가능할 것 같아요

가격도 저렴한데 맛 또한 끝내주니 말 다했죠? ㅋㅋ

초밥이 비린내도 없고 쫄깃쫄깃하고 고소하니 정말 맛있었어요

그리고 세트를 주문하면 메밀소바를 주는데요

직접 촬영한 사진입니다

소바 찍어 먹는 국물이 다른 일식집에서 판매하는 그런 맛이 아니에요

조금 특이해서 상무 초밥 방문하게 되면 메밀소바를 꼭 먹게 되더라고요

반찬 중에 묵은지가 나오는데 와.. 이건 또 왜 이리 맛있는지

달콤 새콤하니 어디서 못 먹어본 묵은지였어요

또 네이버 지도에 검색하고 리뷰를 보게 되면 방문한 손님들이 리뷰 적어둔 곳에

하나하나 다 댓글을 달으셨더라고요 대단해요!! 이러니 잘될 수밖에 없는 것 같아요

 

오늘은 천안과 아산에서 5곳을 리뷰해봤어요

다음에 또 맛있는 맛집을 소개하러 다시 올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