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천안 맛집 5곳 리스트 1 -치킨,카레,고기집

썸썸블리 2020. 12. 20. 22:50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천안에서 저가 맛있게 먹었던!!
추천을 해드리고 싶은 맛집 4군데 그리고 번외 1군데를 소개해드리고 싶어서
글을 작성해 봤어요
지극히 제 생각들로 추천한 식당들이니까 너무 무겁게 생각하시지 마시고요~
재밌게 봐주세요 ㅎㅎ

실제 저가 직접 촬영한 사진입니다

1. 천안 두정동 은하수 식당
천안 두정동에 먹자골목 쪽에 위치한 은하수 식당이에요
뭐.. 전국적으로 있기도 한 식당이지만 그래도 저는 맛있게 먹었던 식당 중 한 개였어요
천안에 있는 다른 지점은 먹어보진 못했고요
은하수 식당 두정점을 자주 이용한 편이에요 ㅎㅎ
여러 가지 토핑을 저렴한 가격에 추가도 가능하고요
카레가 정말 맛있더라고요~

실제 저가 직접 촬영한 사진입니다


고소한 마늘 플레이크가 들어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최애~~)
그리고 저는 카레 안에 재료들을 큼직하게 넣어서 조리하는 스타일은 별로더라고요
카레 안에 잘게 썰어 넣든가 아니면
재료를 없이 조리하는 스타일을 좋아해서 여기 카레를 정말 좋아해요
만약 큼직한 재료들을 넣고 조리하는 스타일을 좋아하는 분들은 패스하시는 게 좋을 거예요 ㅎㅎ
돈가스도 판매하고 있지만 저는 먹어보진 못했어요
친구들 말로는 맛있다고 했었어요~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돈가스도 한번 먹어보려고요 ㅎㅎ

 

실제 저가 직접 촬영한 사진입니다

2. 천안 두정동 소앤소
천안에 두정동에 위치한 저가 정말 자주 가는 소고기 고깃집 중에 한 곳이에요!!
여기 주문 시스템이 조금 특이해요
(여기 시스템이 다른 식당에도 있을 수 있지만 저는 본적이없어서..ㅎㅎ)
고기를 주문을 하면 1+1으로 주세요
예를 들면 600g을 주문하게 되면 600g을 더 주는 시스템이에요!!

실제 저가 직접 촬영한 사진입니다


그렇다고 질이 나쁘냐~ 전혀~~ 정말 맛있어요!!
이러한 시스템 때문에 여기선 많이 먹으면 먹을수록 유리해요
회식 장소로 인기 많은 곳이기도 한 고깃집~!!
한 번쯤은 가보시는 걸 추천!!

 

실제 저가 직접 촬영한 사진입니다

3. 천안 북면 선유원
천안에 동남구 북면에 위치한 석갈비 전문점이에요
이곳은 석갈비 전문점이라고 생각이 들 만하게 메뉴가 딱 3개 있어요
군더더기 없이 딱! 3개!!
솔잎 통돼지 갈비 1인분, 물냉면, 공깃밥
끝!!! ㅋㅋ

실제 저가 직접 촬영한 사진입니다


딱 고기 하나로 승부하는 고깃집이죠 ㅎㅎ
천안 사람이라면 웬만하면 다 알 정도로 유명한 식당이에요
다 구워서 나오기 때문에 하나하나 구울 필요도 없고!!
정말 진짜 이 식당은 여러 번 가는 걸 추천 ㅋㅋㅋ
그리고 여긴 고기보다 더 유명한 양념게장으로 이름을 알린 식당이죠
다른 게장 집 저리 가라!! 냄새도 없고 달지도 않고 딱 알맞게 조리되어 있어요
여기서 양념게장 먹으면 다른 곳 가서 못 먹어요 (저는 그랬어요)
양념게장 포장도 가능하니 방문하시면 꼭 포장하세요 맛있으니까.. ㅋㅋ

 

실제 저가 직접 촬영한 사진입니다

4. 천안 두정동 아웃 닭 치킨
천안에 두정동 먹자골목에 위치한 맛집 치킨집!!
저가 알기로는 경기도와 충청도에만 있는 걸로 알고 있어요
다른 곳에선 못 먹는 치킨 집인 거죠 ㅎㅎ
(지도 검색해보면 다른 지역은 없더라고요.. ᄒᄒ)
치킨이 바삭 바삭하고 속은 부드럽고 정말
.. 글 쓰면서 상상하게 했더니 침 고이네요..
여긴 정말 드셔봐야 알아요
한 마리 주문하게 되면 떡하고 감자튀김을 덮어서 주는데
가성비 값!! 치킨도 맛있지만 감자튀김하고 떡도 정말 맛있어요
양념을 또 4가지를 따로 주니까 자기 취향에 맞게 찍어 먹으면 최고!!
치킨 먹으려고 하면 저는 80%는 여기를 가요
그 정도로 정말 맛있어요 오늘도 가고 싶었지만 아쉽게도 못 갔네요..
다음엔 꼭 갈 거야..

 

실제 저가 직접 촬영한 사진입니다

번외 5. 히메노라멘
마지막 5번째로 리뷰 작성하는 식당은 히메 노라 아멘이라는 라멘집이에요
이 식당은 번외로 작성하는 이유는 최근 코로나로 인해서 사라진 듯? 한 라멘집이에요..ㅠㅠ
24시간 라멘집이라서 늦은 저녁에 보드게임 모임 끝나고 자주 먹었던 라멘집이었거든요
그런데 어느 순간 다른 식당으로 변경됐더라고요 슬퍼라..
이유는 모르겠지만..
해물 소스?? 해물로 우려낸 베이스로 라멘을 만들어서
약간 짬뽕 맛도 나고 라멘 맛도 있고 오묘하게 맛있었거든요
재료도 고를 수 있어서 강약도 조절해서 주문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았는데..
간장 계란밥도 기가 막혔는데.. ㅠㅠ
특히 24시간으로 운영하는 곳이라 늦은 밤에도
라멘을 먹을 수 있는 큰 장점을 가지고 있던 식당이었죠 ㅎㅎ
지금은 사라졌지만 정말 아쉬워서 이렇게 글을 작성해 봤어요

오늘은 이렇게 5가지 같은 4가지 식당을 리뷰를 해보았어요
다음에도 또 맛있는 맛집을 찾아서 글을 작성해 볼게요
여기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읽으신 분들이 댓글에 맛집을 적어주신다면 방문해서 리뷰 작성해볼게요~
우리 다 같이 공유해봐요

728x90